



일본 채소소믈리에협회 홋카이도 팀과 함께하는
<제2회 건강한 먹거리 한일교류회 in 홋카이도 도카치> 참가자 모집합니다.
- 일시 : 2026.6.23(화)~27(토)
- 인원 : 8명
- 내용 : 위 사진 참고하세요.
- 인솔 : 김은주 운영회원
- 비용 : 135만원 + 알파
- 신청 : 010-8732-9380 김원일 이사장에게 문자로 이름과 함께 "한일교류회 신청"이라고 보내주세요.
위 사업은 2026년도 사업계획 중 <동아시아 미식 운동 단체와의 교류 확대 사업>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사업으로서 김은주 운영회원의 인솔로 진행됩니다.
일본 채소소믈리에협회 홋카이도 팀과 함께하는
<제2회 건강한 먹거리 한일교류회 in 홋카이도 도카치> 참가자 모집합니다.
위 사업은 2026년도 사업계획 중 <동아시아 미식 운동 단체와의 교류 확대 사업>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사업으로서 김은주 운영회원의 인솔로 진행됩니다.